[충무로통신] <이터널스> 마동석, 길가메시 한국어 더빙에 직접 참여

배두나 <다음 소희> 캐스팅 확정,

<도희야> 정주리 감독과 8년 만의 만남

배두나

배두나가 차기작을 추가했다. <다음 소희>는 콜센터로 현장실습을 나갔다가 뜻밖의 사건을 겪는 고등학생 소희와 사건에 의문을 품은 형사 유진의 이야기다. 배두나는 하나하나 사건을 되짚어가는 냉철한 형사 유진을 연기한다. 그는 <도희야>에서 좌천된 파출소장 영남, <비밀의 숲>에서 강력계 형사 여진을 연기해 큰 사랑을 받은 바 있는데. 비슷한 캐릭터에 다른 얼굴을 입힐 그의 연기는 영화의 핵심 관람 포인트가 될 것으로 보인다. <다음 소희>는 데뷔작 <도희야>로 제67회 칸영화제 ‘주목할 만한 시선’ 부문에 공식 초청되는 등 국내외 영화제의 관심을 받았던 정주리 감독의 신작이다. 감독과 배우가 8년 만에 재회하는 것만으로 기대를 더하는 <다음 소희>는 지난 1월 16일 첫 촬영에 돌입했고 개봉일은 미정이다. <기생충> <극한직업> <밀정> <엑시트> 등에 투자한 벤처기업 트윈플러스파트너스가 제작한다. 한편 배두나는 송강호, 강동원과 함께한 고레에다 히로카즈 감독의 첫 한국영화 <브로커>(가제)로 먼저 극장을 찾을 예정이다.


<이터널스> 마동석,

길가메시 한국어 더빙에 직접 참여

<이터널스> 마동석.

지난해 305만 관객을 기록하며 흥행에 성공한 MCU(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이터널스>가 지난 1월 12일 디즈니+에 공개된 가운데, 길가메시를 연기한 마동석이 직접 한국어 더빙에 참여해 화제다. <이터널스>는 수천 년에 걸쳐 그 모습을 드러내지 않고 살아온 불멸의 히어로들이 <어벤져스: 엔드게임> 이후 인류의 가장 오래된 적 데비안츠에 맞서기 위해 다시 힘을 합치며 벌어지는 이야기였다. 길가메시는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진 이터널스로, 안젤리나 졸리가 연기한 테나와 특별한 케미스트리를 보여준 인물이다. 일찌감치 마동석의 자연스러운 목소리 연기를 확인한 시청자들은 “더빙의 신기원을 열었다”, “내가 본 최고의 더빙”이라며 긍정적인 반응을 보내고 있다고.


서현X이준영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모럴센스> 2월 11일 공개

<모럴센스>

은밀한 취향존중 로맨스를 장르로 내건 넷플릭스 신작 <모럴센스>가 공개일을 확정했다. 동명 인기 웹툰 원작의 <모럴센스>는 모든 게 완벽하지만 남다른 성적 취향을 가진 지후와 그의 비밀을 알게 된 유능한 홍보팀 사원 지우의 서툴고 아찔한 로맨스로, <6년째 연애중> <출중한 여자> <좋아해줘>를 연출한 박현진 감독의 신작이다. <사생활> <시간>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등에서 활약한 서현이 할 말은 하고 사는 홍보팀 사원 지우를 연기한다. <제발 그 남자 만나지 마요> <너의 밤이 되어줄게>에 출연, <D.P.> 정현민 일병 역으로 눈도장을 찍은 이준영이 절대 들키고 싶지 않은 자신만의 비밀을 들킨 홍보팀 대리 지후를 연기한다. 함께 공개된 <모럴센스>의 첫 예고편은 거부할 수 없는 명령을 내리는 지우와 리본에 묶인 채 복종하는 지후의 특별한 사무실 플레이를 담았다. 밸런타인데이를 앞둔 2월 11일 넷플릭스로 공개된다.


진선규 <킹메이커> 깜짝 우정 출연,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 인연

<킹메이커>

진선규가 변성현 감독의 신작 <킹메이커>에 깜짝 우정 출연한다. <킹메이커>는 세상을 바꾸기 위해 도전하는 정치인 김운범과 존재도 이름도 숨겨진 선거 전략가 서창대가 치열한 선거판에 뛰어들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로, 김대중 전 대통령을 모티브로 김운범을 구성한 것으로 일찍이 화제를 모았다. 설경구가 김운범을, 이선균이 서창대를 연기해 극을 이끈다. 유재명, 조우진, 박인환, 이해영, 김성오, 전배수, 서은수, 김종수, 윤경호, 그리고 배종옥 등 탄탄한 조연진을 갖춘 가운데, 진선규는 영화 초반부 서창대의 약방을 찾는 농부 역으로 얼굴을 비춘다. 극 중 농부는 서창대와 영화 전체를 관통하는 의미심장한 대화를 나누며 깊이 있는 분위기를 조성하는 역할을 할 것으로 알려졌다. 진선규는 그를 세상에 알린 <범죄도시>에 출연하기 전, 감독의 전작 <불한당: 나쁜 놈들의 세상>에서 부패한 보안계장을 연기한 바 있는데. 이후 감독과 사석에서 우연히 조우한 것을 계기로 <킹메이커>에 합류했다고. <킹메이커>는 오는 1월 26일 개봉한다.


씨네플레이 이지연 기자

Must Read

Related Articles

Enable Notifications OK No thank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