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브래들리 쿠퍼가 감독과 주연을 맡아 화제를 모은 넷플릭스 영화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이 12월 6일 CGV, 12월 20일 넷플릭스에서 공개된다.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지휘자이자 작곡가인 레너드 번스타인과 그의 아내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의 평생에 걸친 인연과 사랑을 그린 이야기다.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전설적인 뮤지션이자 지휘자, 작곡가, 지도자, 작가였던 레너드 번스타인과 평단의 인정을 받은 배우이자 예술가, 활동가였던 펠리시아 몬테알레그레 콘 번스타인의 모습을 그린다. 영화는 예술을 추구하는 이들이 삶에서 맞이하는 황홀한 절정과 음울한 심연의 순간을 함께 보여준다. 레너드 번스타인은 브래들리 쿠퍼가 펠리시아 번스타인은 캐리 멀리건이 맡아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브래들리 쿠퍼가 <스타 이즈 본>에 이어 두 번째로 연출과 각본, 주연을 맡은 영화다. 그는 <스포트라이트>, <더 포스트>의 각본을 쓴 조시 싱어와 함께 이 영화의 각본을 작업했다. 그리고 보이지 않는 곳에서 미술적 재능으로 영화가 마음껏 노래할 수 있게 도와준 미술 감독 케빈 톰슨(<버드맨> <애드 아스트라>)과 프로젝트를 완성하기 위해 합심한 여러 유명 프로듀서들의 앙상블까지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스크린 안팎에서 여러 사람의 열정적인 노력이 한데 모였기 때문에 가능했다.
브래들리 쿠퍼의 <마에스트로 번스타인>은 전 세계적으로 명성을 얻은 레너드 번스타인의 실화를 바탕으로 아름다운 음악과 함께 실감나는 스토리를 보여줄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