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영X김영광 <너의 결혼식> 캐스팅 확정

배우 박보영과 김영광이 영화 <너의 결혼식>에 출연을 확정 짓고 지난 918일 촬영에 들어갔다. 영화 <너의 결혼식>은 한 여자만 바라보는 순정남 우연(김영광)과 속마음을 알 수 없는 첫사랑 승희(박보영)의 다사다난한 10년간의 첫사랑 연대기를 그린 작품이다. 10대 고등학생의 풋풋한 첫 만남부터 사회 초년생이 되기까지 두 사람의 쉽지 않은 사랑과 성장에 대한 이야기다. 2018년 개봉 예정.

너의 결혼식

감독 이석근

출연 박보영, 김영광

개봉 2017 대한민국

상세보기

이성민·김상호·진경·곽시양 출연 <목격자> 크랭크인

이성민, 김상호, 곽시양, 진경(시계방향으로) (사진 NEW 제공).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등 충무로를 대표하는 연기파 배우들이 모두 모였다. 지난 9 23일 크랭크인 한 영화 <목격자>는 아파트 단지에서 일어난 살인사건을 우연히 목격한 그 날, 살인범과 눈이 마주쳤다는 설정으로 극강의 긴장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살인을 목격한 후 가장 안전해야 할 자신의 집이 가장 위험한 공간이 되어버린 주인공 상훈역에 이성민, 목격자 하나 없는 상황에서도 유일하게 범인을 쫓는 형사 재엽을 김상호가 연기한다. <그날의 분위기>(2015)의 조규장 감독이 연출을 맡은 영화는 2018년 개봉 예정이다.

목격자

감독 조규장

출연 이성민, 김상호, 진경, 곽시양

개봉 2017 대한민국

상세보기

스티븐 연, 이창동 감독 신작 <버닝>에 출연

<옥자>의 스티븐 연.

유아인, 전종서에 이어 스티븐 연이 <버닝>에 합류했다. 이로써 <버닝>의 주요 세 인물의 캐스팅이 완성됐다. 9 11일 첫 촬영에 들어간 <버닝>은 자기만의 방식으로 살아온 세 젊은이 종수(유아인), (스티븐 연), 해미(전종서)의 만남과 이들 사이에서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사건들을 다룬 작품이다. 영화 <>(2010) 이후 오랜만에 만나 볼 이창동 감독의 신작으로 내년 상반기 개봉 예정이다.

버닝

감독 이창동

출연 유아인, 전종서, 스티븐 연

개봉 2017 대한민국

상세보기

정재영·김남길·엄지원, 코미디영화 <기묘한 가족>에서 만난다

(왼쪽부터)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사진 씨네21).

영화 <기묘한 가족>이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이수경, 정가람, 박인환 등 주요 출연진을 확정했다. 영화는 어느 날 갑자기 나타난 정체불명의 특별한 놈으로 인해 개성 넘치는 가족과 조용했던 시골 마을이 발칵 뒤집히게 되면서 벌어지는 기상천외한 코미디다. 모래알처럼 좀처럼 뭉쳐지지 않는 가족들이 이 사건을 계기로 남다른 패밀리 비즈니스를 시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이민재 감독의 장편 데뷔작으로 2018년 개봉 예정이다.

기묘한 가족

감독 이민재

출연 정재영, 김남길, 엄지원

개봉 2017 대한민국

상세보기

22회 부산국제영화제 예매 시작

22회 부산국제영화제 개·폐막식 입장권 예매가 9 26() 오후 6시부터 시작된다. 개·폐막식 입장권은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홈페이지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일반 상영작 예매는 9 28일 오후 2시부터 시작된다. 일반상영작은 인터넷은 물론 부산은행 전국 각 지점 창구 및 현금자동지급기(ATM), 폰뱅킹(1588-6200)으로도 구매할 수 있다. 자세한 내용은 부산국제영화제 홈페이지(http://www.biff.kr)를 참조.


씨네플레이 에디터 심규한

재밌으셨나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이버 영화를 설정하면 영화 이야기, 시사회 이벤트 등이 가득한 손바닥 영화 매거진을 구독하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