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더보이즈가 참여한 <아가일>의 OST 'Electric Energy (Reimagination ver.)'가 공개됐다.
영화 <아가일>은 '킹스맨' 시리즈의 매튜 본 감독이 연출한 애플 오리지널 영화로, 지난 2월 국내 극장에서 개봉했다. <아가일>은 오는 4월 12일(금) 애플tv+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더보이즈는 <아가일>의 애플tv+ 공개를 앞두고 <아가일> 사운드트랙에 수록된 곡 'Electric Energy'를 리메이크해 발매했다. 원곡은 아리아나 데보스, 보이 조지, 나이토 로저스 등이 가창한 곡인데, 더보이즈는 원곡과 달리 서정적인 발라드 스타일로 곡을 재해석했다. 리메이크 트랙은 더보이즈 멤버 케빈과 제이콥의 감미로운 보컬이 더해져 극의 몰입도를 높일 것으로 기대된다.
@istent_theboyz Electric Energy, reimagined! pre-save at the link! http://platoon.lnk.to/electric-energy-reimagination #Argyllemovien #THEBOYZ #JACOB #KEVIN ♬ 오리지널 사운드 - THE BOYZ
매튜 본 감독은 더보이즈와의 협업에 대해 "그들이 우리 트랙에 완전히 다른 종류의 ‘에너지’를 불어넣을 것을 알았습니다. 결과에 대해 정말 흥분되고 세상에 공개하기를 기다립니다"라고 전했다.
영화 <아가일>은 오는 4월 12일(금)부터 Apple TV+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