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영화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가 7일 연속 박스오피스 1위를 차지하며 흥행을 이어가고 있다.
29일 영화진흥위원회 영화관입장권 통합전산망 집계결과에 따르면, 지난 28일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4만 1804명의 관객을 동원하며 누적 관객수 65만 5277명을 기록했다. 이는 동시기 개봉작 중 유일하게 50만 관객을 돌파한 기록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관심을 알 수 있는 수치이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는 샤를리즈 테론이 연기한 퓨리오사가 자신의 과거와 인류의 미래를 위해 모든 것을 걸고 펼치는 모험을 그린 작품으로, 강렬한 액션과 화려한 볼거리, 깊이 있는 메시지로 관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컴퓨터 그래픽을 최소화하고 실제 촬영과 액션 연기로 완성한 장면들은 관객들에게 생생한 현장감과 짜릿한 쾌감을 선사하며, 반드시 극장의 거대한 화면으로 봐야 할 영화로 거론되고 있다.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에 <범죄도시4>가 박스오피스 2위를, <그녀가 죽었다>가 3위를, <청춘 18X2 너에게로 이어지는 길>이 4위를 차지했다. 한편, 오늘(29일) 개봉한 강동원 주연의 <설계자>는 예매율 1위에 오르며 <퓨리오사: 매드맥스 사가>의 뒤를 바짝 추격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