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은퇴예방 프로젝트? 〈슬로 호시스〉 차차차기 시즌 제작 루머

게리 올드만 출연 중인 드라마로, 은퇴 고민 중으로 전해

성찬얼기자
〈슬로 호시스〉 게리 올드만
〈슬로 호시스〉 게리 올드만

 

게리 올드만 주연의 드라마 <슬로 호시스>가 벌써 차기 시즌을 준비 중이라는 소문이 퍼졌다.

 

<슬로 호시스>는 믹 해론의 동명 소설을 옮긴 애플TV+ 오리지널 시리즈로, 영국 보안국 MI5 내 좌천 요원들만 모이는 '슬라우 하우스' 올더스게이트 지부의 요원들이 주인공이다. 게리 올드만은 슬라우 하우스를 이끄는 잭슨 램 역으로 출연 중인데, 게으르고 신경질적인 악질 상사이지만 첩보전에선 누구보다도 유능한 요원의 모습을 완벽하게 보여주며 호평받았다. 올드만은 <슬로 호시스>가 끝나면 배우 은퇴를 고려 중이라고 밝히며 드라마에 대한 강한 애착을 드러냈다.

 

그러나 적어도 그의 은퇴는 당분간 보기 어려울 것이다. <슬로 호시스>는 오는 9월 시즌 4 방영을 앞두고 있는 데다 시즌 5까지 촬영을 마친 상황. 최근 프로덕션 관련 정보를 공유하는 사이트에 따르면 심지어 시즌 4를 방영하기 전 시즌 6 제작이 확정됐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내부 소식이 유출된 것이기에 확정이라고 할 수는 없지만 시즌 6까지 제작된다면 게리 올드만의 은퇴도 일단 한 차례 미뤄진 것이라 할 수 있다.

 

<슬로 호시스> 시즌 4는 오는 9월 4일 공개한다. 촬영을 마친 시즌 5 공개일은 현재 미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