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역대 최고 흥행작 <오징어 게임>의 새로운 이야기가 12월 26일 돌아온다.
<오징어 게임>은 456억 원을 건 서바이벌 게임에 참여한 인간 군상을 그린 드라마로, 2021년 9월 17일 넷플릭스로 공개됐다. 공개 이후 중독적인 테마곡, 마치 동심을 자극하는 듯한 디자인과 이와 대비되는 잔인한 전개, 배우들의 열연 등이 맞물려 전 세계 누적 시청 시간 23억 시간을 달성하며 넷플릭스 오리지널 최고 히트작에 올랐다. 뿐만 아니라 이정재, 박해수, 정호연, 이유미, 위하준 등 출연진도 스타덤에 올랐다.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의 성공에 시즌 2, 3 동시 제작을 발표했다.

그렇게 전 세계가 기다린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올해 공개된다. 황동혁 감독, 이정재, 이병헌, 위하준 등 전작의 주역들에 공유, 위하준, 임시완, 강하늘, 박성훈, 양동근, 박규영, 조유리,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 노재원, 원지안, 김시은, 오달수 등이 합류했다. 넷플릭스는 9월 19일과 20일, 포스터와 예고편을 공개하며 12월 26일 공개된다고 발표했다.
이번 티저 예고편은 성기훈(이정재)가 프론트맨(이병헌)을 만나는 것을 시작으로 시즌 1을 연상시키지만 그보다 큰 스케일의 시즌 2를 예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