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엔터

세븐틴-나영석 PD가 손잡았다, 〈나나민박〉 내달 2일 첫 방송

데일리뉴스팀
그룹 세븐틴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세븐틴 [플레디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세븐틴이 나영석 PD의 신규 예능 프로그램에 출연해 시청자들에게 또 한 번 유쾌한 모습을 선보일 예정이다.

9일 하이브와 에그이즈커밍이 발표한 내용에 따르면, 세븐틴은 다음 달 2일 첫 방송되는 나영석 PD의 신규 프로그램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에 출연한다.

〈나나민박〉은 '나 사장'(나영석 PD)이 운영하는 민박집에 머무는 세븐틴의 3박 4일 숙박 일정을 담은 예능 프로그램이다.

이번 출연은 세븐틴과 나영석 PD의 첫 만남이 아니다. 지난해 세븐틴의 유럽 여행을 담은 〈나나투어 위드 세븐틴〉이 방영된 바 있으며, 이들이 출연한 웹예능 〈출장 십오야2-세븐틴 편〉 8개 에피소드는 누적 조회수 1억3천만 회를 돌파하며 큰 인기를 끌었다.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 포스터 [에그이즈커밍, 하이브 제공]
〈나나민박 위드 세븐틴〉 포스터 [에그이즈커밍, 하이브 제공]

〈나나민박〉은 매주 월요일 tvN과 디즈니+를 통해 본편이 공개되며, 한국을 비롯해 일본, 아메리카, 유럽, 인도 등 78개국에 동시 방영될 예정이다. 또한 본편보다 더 긴 분량의 풀버전은 매주 월요일과 금요일 글로벌 팬 플랫폼 위버스를 통해 제공된다.

세븐틴은 프로그램 방영에 앞서 오는 26일 정규 5집 '해피 버스트데이'(HAPPY BURSTDAY)를 발매한다. 앨범 제목은 생일을 의미하는 '버스데이'(Birthday)와 폭발을 뜻하는 '버스트'(Burst)를 결합한 것으로, 새로운 모습으로 거듭나겠다는 그룹의 포부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