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11일 들려온 따끈따끈한 소식. 얼마 전, 코로나 19로 여러 차례 연기되었던 류승완 감독 신작 <모가디슈>의 개봉이 올여름으로 확정된 가운데. 감독의 또 다른 신작 <밀수>가 크랭크인 했습니다.

<밀수>1970년대 평화롭던 작은 바닷마을을 배경으로 밀수에 휘말리게 된 두 여자의 범죄활극으로 앞으로 약 5개월간 촬영을 이어갈 예정입니다. 지난해 겨울 김혜수와 염정아가 <밀수>의 투톱 주연으로 출연을 확정한 데 이어, 3월에는 조인성과 박정민이 합류했죠. 이번 크랭크인 소식과 함께 대본 리딩 현장 사진이 공개됐는데요. 기존 캐스팅 명단에서 볼 수 없었던 한 배우의 얼굴이 눈에 띄었습니다.

바로 <마녀> <좋아하면 울리는> <스위트홈> 등 화제작에 출연하며 천천히 얼굴을 알린 대세 배우 고민시! 어떤 역할을 맡을지 구체적으로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밀수>에서 그가 선배 배우들과 어떤 호흡을 보여줄지 기대되는 바입니다.


고민시 인스타그램 (@gominsi)

또 다른 작품 촬영에 돌입하며 바쁜 나날을 보내고 있는 고민시는, 얼마 전까지만 해도 <오월의 청춘>의 명희로 활약하며 시청자들의 첫사랑 기억을 조작하곤 했죠.

고민시 인스타그램 (@gominsi)

<스위트홈>에서 남매로 함께한 이도현과 연인으로 재회해 애달픈 사랑을 보여줬는데요. 고민시는 <오월의 청춘>의 종영을 기념하며 인스타그램을 통해 비하인드 사진을 많이 풀어주었습니다. 그의 작품 밖 모습을 모아보며 마무리합니다.

오월의 청춘

연출 송민엽

출연 이도현, 고민시, 이상이, 금새록, 오만석, 엄효섭, 김원해, 황영희, 심이영, 김은수, 권영찬, 박철민, 이황의, 허정도, 김보정, 정욱진, 노상보, 이규성, 주보영, 장원혁, 김이경, 박세현

방송 2021, KBS2

상세보기

은유·은혁 아니고 명희♡희태
현생에서는 해피 엔딩 하자.. 명희야...jpg
분위기 만땅 민시 본체.jpg
리틀 김민희라 불리는 민시.jpg

씨네플레이 이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