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운수 오진 날〉,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 달성해

Part1에 이어 긴장감 넘치는 Part2의 예고편 공개

이진주기자
〈운수 오진 날〉
〈운수 오진 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이 공개 첫 주 유료가입기여자수 1위를 기록했다.

지난 24일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운수 오진 날>이 Part1(1~6화) 전편을 공개했다. 이 작품은 평범한 택시기사 오택(이성민 분)과 잔혹한 연쇄 살인마 금혁수(유연석 분)의 위험한 동행 그리고 아들을 죽인 자를 쫓는 황순규(이정은 분)의 외로운 추적을 담았다. 동명의 웹툰을 원작으로 한 <운수 오진 날>은 원작에는 없는 캐릭터 ‘황순규’를 통해 더욱 풍성한 스토리라인을 구축했다. Part 1을 통해 <운수 오진 날>은 끊임없는 반전으로 극강의 스릴과 서스펜스를 전달했다.

한편, 12월 8일(금) 공개되는 Part2 예고편에는 오택이 처절한 복수를 하는 듯한 모습을 볼 수 있다. 금혁수를 쫓는 오택의 살벌한 눈빛은 둘 간의 치열한 싸움이 시작될 것임을 예고하는 듯하다. 오택은 묵포항으로 향하는 택시에서 금혁수가 들려준 학창 시절 이야기를 따라, 그의 첫사랑 윤세나(한동희 분)부터 찾아 나선다.

제28회 부산국제영화제 공식 초청을 시작으로 CGV 스페셜 상영과 tvN 편성 등으로 관객을 만나 호평을 받은 <운수 오진 날>이 새해에 연이은 적자를 기록하는 티빙을 구제해 줄지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