헨리, 할리우드 영화 <어 독스 저니> 캐스팅

헨리

헨리가 할리우드에 진출한다. 27일 헨리 소속사 더크리에이티브랩 측에 따르면 헨리는 <어 도그스 저니>(A Dog’s Journey)에 캐스팅 됐다. <어 도그스 저니>는 스티븐 스필버그의 영화사 엠블린 엔터테인먼트가 제작하는 가족영화다. 2017년 개봉한 <어 도그스 퍼퍼스>(A Dog's Purpose)의 후속작으로 TV 시리즈 <모던 패밀리>의 게일 맨쿠소가 연출한다. 헨리는 트렌트라는 인물을 연기한다.


메간 폭스·김명민, 곽경택 감독 신작 <장사리 9.15>(가제) 출연

(왼쪽부터) 메간 폭스, 김명민. (사진 씨네21)

메간 폭스가 한국전쟁 소재 영화 <장사리 9.15>에 출연한다. <트랜스포머>로 세계적인 스타가 된 메간 폭스는 <죽여줘! 제니퍼>, <조나 헥스>, <닌자 터틀> 등에 출연한 할리우드 배우다. 곽경택 감독이 연출하는 <장사리 9.15>에서 메간 폭스는 전장을 누비는 ‘뉴욕 헤럴드 트리뷴’의 마거린 히긴스 기자 역을 맡는다. 김명민은 <장사리 9.15>에서 실존인물 이명흠 대위를 연기한다. <장사리 9.15>는 1950년 9월 15일 시행된 인천상륙작전을 성공시키기 위한 양동작전인 장사상륙작전을 다룬 영화다. 10월 촬영을 시작해 내년 개봉을 목표로 한다.

이미지 준비중
장사리 9.15(가제)

감독 곽경택, 김태훈

출연 김명민, 메간 폭스

개봉 2018 대한민국

상세보기

신하균, 이광수, 이솜 출연 <나의 특급 형제> 크랭크업

<나의 특급 형제>

<나의 특급 형제>가 3개월간의 촬영을 마치고 8월 17일 크랭크업했다. <나의 특급 형제>는 <방가? 방가!>(2010), <강철대오: 구국의 철가방>(2012)을 연출한 육상효 감독이 연출한 휴먼 코믹물이다. 신하균, 이광수, 이솜이 출연한다. 명필름과 조이래빗이 공동 제작하고 NEW가 배급한다. 현재 후반작업 중.

나의 특급 형제

감독 육상효

출연 신하균, 이광수, 이솜

개봉 2018 대한민국

상세보기

이동휘, 이상희 주연 <국도극장> 크랭크인

(왼쪽 위부터 시계방향으로) 이동휘, 이상희, 김서하, 신신애, 이한위.

<국도극장>의 라인업이 확정됐다. 이동휘, 이상희, 이한위, 신신애, 김서하 등 출연한다. 명필름랩 3기 전지희 감독이 연출하는 <국도극장>은 8월 20일 크랭크인 했다. 영화는 만년 고시생 기태(이동휘)가 희망 없는 고향에 돌아와 뜻밖의 위로를 얻게 되는 이야기다. <국도극장>은 2019년 제20회 전주국제영화제 전주시네마프로젝트(JCP)에 선정되어 월드프리미어 상영 예정이다.

이미지 준비중
국도극장

감독 전지희

출연 이동휘, 이상희

개봉 2018 대한민국

상세보기

이장호 감독, BIFF 한국영화 회고전

2018년, 제23회 부산국제영화제(10월 4~13일) 한국영화 회고전의 주인공은 이장호 감독이다. <별들의 고향> <바보선언> 등 이장호 감독의 영화 8편이 상영된다. 더불어 올해의 아시아영화인상은 세계적인 피아니스트이자 영화음악감독, 반전평화 운동가인 류이치 사카모토가 수상한다.


씨네플레이 신두영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