뭘 해도 예쁘고, 뭘 해도 잘 어울리는 할리우드 여배우들! 하지만 그런 그들에게도 어울리지 않는 게 있다면?!

오늘은! 생각보다 금발머리가 잘 어울리지 않는 여배우들을 찾아보았습니다!

(뭐 사실 이 배우들 모두 머리를 다 밀어놔도 이쁠 것 같은 건 함정입니다만..)

일단 누가 있는지 함께 확인해볼까요? 고고!

레이튼 미스터

미국 드라마 <가십걸> 속 블레어가 가장 먼저 떠오르는 배우죠. 레이튼 미스터는 원래 금발이었지만, 블레어 역할을 위해 갈색으로 염색했다고 하는데요. 그게 신의 한 수! 어두운 머리가 그녀의 눈동자 색과 더 잘 어울리네요!

마리옹 꼬띠아르

금발 하면 푸른 눈! 푸른 눈 하면 금발! 때문에 푸른 눈의 소유자인 그녀에게 금발도 잘 어울릴 것 같았지만! 막상 금발인 모습을 보니 생각보다 덜 어울리는데요. 다크 브라운의 머리색이 그녀의 지적이고 우아한 이미지에 더 잘 부합하는 것 같죠!

메간 폭스

푸른 눈동자를 가졌지만 금발이 어울리지 않는 또 다른 배우입니다. <SNL>과 영화 <닌자터틀: 어둠의 히어로>에서 잠깐 금발머리를 보여주었으나..! 까만 생머리를 휘날리며 섹시한 모습을 보여주던 것과는 사뭇 다른 모습이네요. 역시 메간 폭스는 흑발이 진리인 것으로!

안젤리나 졸리

세상에! 갈색 머리로 잘 알려진 안젤리나 졸리 또한 금발의 소유자였습니다. 위 사진은 그녀의 어릴 때 사진이구요. 보시다시피 금발머리죠! 금발도 꽤 잘 어울리지만, 인상이 조금 더 세보인다고 할까요? 무서운 언니 느낌!

앤 해서웨이

지난 2013년, 파격적인 금발에 숏컷을 보여준 앤 해서웨이! 머리를 어떻게 해놔도 눈코입이 열일하는 통에 늘 예쁜 그녀지만, 금발보다는 흑발의 생머리가 훨씬 부드러운 느낌이죠. 금발일 때는.. 무서운 언니2!ㅋㅋㅋㅋ

에바 그린

에바 그린 또한 금발 태생입니다. 하지만 스스로 어두운 머리가 더 잘 어울릴 것이라고 생각해, 15살 때부터 흑발로 염색했다고 하죠. 대부분의 작품에서 흑발로 출연했으나, 영화 <다크 섀도우>에서는 원래 머리 색인 금발로 나왔다고 합니다.

위노나 라이더

위노나 라이더 또한 금발 태생! 그녀의 원래 머리색은 영화 <가위손>에서 보여줬던 금발인데요. 흑발이 더 잘 어울린다는 평에 오랫동안 어두운색으로 염색해왔죠. 실제로 금발보다는 흑발이 그녀의 눈코입을 더 돋보이게 해주는 듯합니다!

카야 스코델라리오

영국 드라마 <스킨스>의 에피로 유명해진 카야 스코델라리오! 드라마 속 퇴폐미 터지던 모습을 잊을 수 없는데요. 그녀 역시 푸른 눈을 가졌지만 밝은 머리색보다 어두운색이 더 잘 어울립니다. 그녀의 퇴폐미를 한 층 더 업그레이드 시켜준달까요?!

크리스틴 스튜어트

크리스틴 스튜어트의 원래 머리색은 어두운 금발입니다. 금발 머리도 잘 어울리는 편이지만, 흑발에 비할 수 없죠! 흑발은 안 그래도 하얀 그녀의 피부를 더 하얗게, 포스와 멋쁨은 줄줄 흐르게 만들어주니까요ㅋㅋㅋㅋ

페넬로페 크루즈

매혹적인 마스크의 유럽 대표 미녀 페넬로페 크루즈! 영화 <브로큰 임브레이스>에서 가발을 쓰고 나오는데요. 엄밀히 말하자면 금발보다는 은발에 가깝지만, 진한 눈썹과 눈동자 색 때문일까요. 밝은 머리색이 잘 매치가 안 되는 모습이죠. 이 언니도 흑발이 진리!

펠리시티 존스

영화 <사랑에 대한 모든 것>과 <로그 원: 스타워즈 스토리>에서 인상 깊은 연기를 보여주었던 그녀! 이번 영화 <아우토반>에서는 금발에 짧은 머리로 변신했는데요. 갈색 머리의 귀엽고 사랑스러운 모습.. 어디갔나요ㅜㅜ 어두운 갈색 머리로 다시 돌아와주세요!

오늘은 여기까지! 다음엔 흑발이 정말 안 어울리는 여배우들을 한 번 찾아볼까요? 우린  다음에 또 봐요~ 안녕!

재밌으셨나요?
아래 배너를 눌러 네이버영화를 설정하면 영화 이야기, 시사회 이벤트 등이 가득한 손바닥 영화 매거진을 구독하게 됩니다.

씨네플레이 에디터 박지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