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스타들이 자신에게 달린 악플을 직접 읽는 예능 프로그램 <악플의 밤>이 방영되고 있다. 설리가 MC를 맡으며 화제가 됐다. 이런 컨셉의 예능프로그램. 할리우드에 먼저 있었다. 지미 키멜 쇼의 한 코너 'Celebrities Read Mean Tweets'에 출연해 자신의 악플을 직접 읽는 할리우드 스타들의 모습을 모았다. 네이버는 전체이용가를 준수하기 때문에 심한 성희롱과 욕설이 섞인 내용들은 제외 및 순화했음을 밝힌다. 원본 내용이 궁금하면 유튜브에 'Celebrities Read Mean Tweets'를 검색해 보시길.
갤 가돗? 왜 저 여자는 가슴이 없는지 궁금하네. @PEEZUSWORLTOUR 갤 가돗 : 있거든? 걱정하지 마.
엠마 왓슨은 3일 정도 친구로 지내면 싫증날 것 같은 타입의 여자처럼 보인다. @rob (악플도 웃으면서 또박또박 읽는다)
제이크 질렌할은 주먹을 부르는 얼굴이다. 나는 그의 못생기고 꿈꾸는 듯한 눈을 한 얼굴이 정말 싫다. @ida (벌써 그의 표정에서 언짢음이 느껴진다)
줄리아 로버츠가 섹시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들이 있다고? 그녀의 거대한 입은 코끼리 한 마리를 집어삼킬 것처럼 보인다. @kemotherapy7 줄리아 로버츠 : 땡큐. 굿 럭.
돈 치들은 어떤 상황에서도 함께 놀고 싶지 않은 사람처럼 보인다. 완전 X같은 놈이야. 정말. @brianr28 (읽으면서 동공 지진 중인 돈 치들)
에단 호크는 영화 배우가 되선 안 될 사람으로 보였지만 모두가 그걸 잊어버리고 지나쳐버렸다. @julianaxelrod (악플도 스윗하게 읽는 당신. 그나저나 노안,, 온 건가요? ㅠㅠ)
키트 해링턴의 드라마 속 존 스노우는 진짜 끔찍해. 그의 얼굴은 멍청한 b**ch로 보여. #badcasting @tbflem (읽으면 읽을수록 점점 슬퍼 보여)
엠마 스톤한테 고양이 오줌 냄새가 나는 것 같다. @cle_84 엠마 스톤 : 오케이.
게리 올드만은 구리고 그의 억양은 정말 짜증나. @hoveybenjamin 게리 올드만 : 하핫핫핫핫- (한참 빵터지더니 정색 후) 얍.
크리스 에반스는 멍청한 턱수염에 얼간이같은 스웨터를 입는다. @boldlygaying (자신의 악플에 빵터진 2인ㅋㅋㅋ)
안소니 마키한테 땅돼지(기다란 혀로 개미를 핥아먹는 아프리카 남부의 동물) 닮았다고 하면 화내겠지. @LaNegraMimosa ( 저도 검색해봤는데 좀 닮았네요;;)
폴 러드는 진짜 지루한 놈이야. 그냥 집에서 아내랑 저녁으로 싱거운 스파게티나 먹으면서 지루한 일상 얘기나 할 걸? 알잖아? @JoeyPizzaKing 폴 러드: (폰에 시선 떼지 못하며) 정말 재밌네요.
왜 항상 라이언 고슬링은 방귀를 소리내 뀌지 않고 쥐어짜내고 있는 것처럼 보일까. @andypstevo 라이언 고슬링: 왜냐면 저는 젠틀맨이니까요.
톰 히들스턴 정말 X같이 못생겼는데 왜 아무도 그걸 모르지. @vex_amillion (못,, 못생겼다뇨?)
스칼렛 요한슨의 감정 연기는 X같은 샐러리 같다. 나는 백인이 싫어. @kenobarnes (이런 밑도 끝도 없는 댓글류. 어딜 가나 있죠.)
이번 거까지 말한 거 포함하면 나 지금까지 한 600번은 말한 듯. 크리스 프랫은 여전히 찌질해(p***y)! @IronMichael1202 (그 정성으로 다른 일을 했으면...)
나는 톰 홀랜드가 비행기 착륙할 때 박수치는 백인 중 한 명일 거라 확신해. @peter 톰 홀랜드: (내가 웃는 게 웃는 게 아님)
만약 니가 베네딕트 컴버배치의 매력을 찾아냈다면, 너는 고양이의 항문을 직접 쳐다보고 있는 것도 꽤 재밌을거야. @zaneey 베네딕트 컴버배치: 글쎄. 누가 그랬는데 그 여자가 반지를 끼더라고. (결혼 반지 낀 네번째 손가락을 날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