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전 세계가 기다리던 넷플릭스 화제작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첫 베일이 벗겨졌다.
지난 1일, 넷플릭스는 <오징어 게임> 시즌 2의 공개를 올해로 확정 짓고 스틸컷 네 장과 짧은 미리보기 영상을 공개했다.
'2024년 공개 예정작 미리보기'라는 제목으로 넷플릭스 코리아 유튜브 채널에 업로드된 영상에는 <기생수: 더 그레이> <지옥 2> <살인자ㅇ난감> <경성크리처 2> <스위트홈 3> 등 올해 공개될 화제작들의 짧은 티저가 담겼다.
영상에서 공개된 올해의 라인업에는 <오징어 게임> 시즌 2가 포함되었는데, 공항에서 전화 통화를 하는 빨간 머리 성기훈(이정재)의 모습이 담겼다. 시즌 1의 마지막 화에서 성기훈이 미국행을 포기하고 돌아올 것임이 암시된 바, 이번에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는 "널 찾아낼 거야. 무슨 수를 써서라도"라고 누군가에게 경고를 건네는 성기훈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함께 공개된 스틸컷에서는 가면을 벗고 모습을 드러낸 프론트맨(이병헌), 또다시 게임 초대자(공유)와 마주 앉은 성기훈(이정재), 그리고 새로운 참가자(박규영)의 모습이 담겼다. 시즌 2에는 전편에 이어 이정재, 이병헌, 공유, 위하준이 출연하며, 새로이 강하늘, 박규영, 박성훈, 조유리, 양동근, 강애심, 이다윗, 이진욱, 최승현(탑), 노재원, 원지안 등이 출연한다.
씨네플레이 김지연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