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표예진 출연 티빙 시리즈〈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5월 첫 공개!

신(新)데렐라 표예진의 인생 역전 하이브리드 로맨틱 코미디

추아영기자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스틸컷 - 표예진 (사진 제공 = 티빙)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스틸컷 - 표예진 (사진 제공 = 티빙)

 

표예진이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 속 신재림 캐릭터로 꿈꿔왔던 욕망을 쟁취한다. 오는 5월 첫 공개될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현실의 벽에 부딪혀 신데렐라가 되기로 마음먹은 여자가 사랑 따위 믿지 않는 백마 탄 재벌 왕자를 만나 벌어지는 욕망 쟁취 로맨틱 코미디 시리즈다.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품위 있는 그녀>, <힘쎈여자> 시리즈, <마인>까지 연타석 흥행을 기록한 크리에이터이자 제작자 백미경 작가가 작품의 전반적인 부분을 이끌어나가며, 베테랑 제작진과 표예진(신재림 역), 이준영(문차민 역), 김현진(백도홍 역), 송지우(반단아 역) 등 풋풋한 배우들이 만나 어른들을 위한 신데렐라 스토리의 탄생을 예고하고 있다. 특히 액션, 로맨스, 사극 등 장르를 넘나들며 맹활약하고 있는 표예진이 제 발로 백마에 올라타 신분상승을 꿈꾸는 신재림 역으로 변신해 관심을 모은다.
 

극 중 신재림(표예진 분)은 동화 속 신데렐라와 똑같이 아버지를 잃고 새엄마, 새언니와 사는 운명을 타고난 인물. 얼굴만 봐도 배부를 것 같은 잘생긴 미남이 이상형이었지만 “부자 남편을 만나 팔자를 펴라”는 아버지의 유언을 받들어 오직 재력만 보기로 결심, 부자들이 많다는 사교 클럽 ‘청담헤븐’에 취업해 인생 역전을 노린다.
 

차가운 현실 속 불처럼 뜨거운 욕망을 쟁취할 21세기 신(新)데렐라 표예진의 인생 역전 하이브리드 로맨틱 코미디 티빙 오리지널 시리즈 <나는 대놓고 신데렐라를 꿈꾼다>는 오는 5월 첫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