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Apple TV+〈세브란스: 단절〉 시즌2, 티빙에서도 바로 볼 수 있다.. 17일(금) 공개

티빙과 Apple TV+에서 동시 공개

김지연기자
〈세브란스: 단절〉

 

티빙이 ‘Apple TV+’ 브랜드관을 통해 <세브란스: 단절> 시즌2의 전체 에피소드를 Apple TV+와 동시 공개한다고 13일 밝혔다.

 

<세브란스: 단절> 시즌2는 오는 17일(금) Apple TV+와 티빙에서 공개된다. <세브란스: 단절>은 뇌 수술을 통해 회사 안과 밖의 자아를 분리한다는 설정의 드라마로, 2022년 에미상에서 총 14개 부문 노미네이션 기록을 세웠다. 이번에 공개되는 <세브란스: 단절> 시즌2에선 단절 시술을 시행하는 회사 ‘루먼’의 실체를 밝히기 위해 회사 밖으로 나선 ‘마크’(애덤 스콧)와 MDR 팀원들이 다시 ‘루먼’에 복귀하며 벌어지는 이야기가 담길 예정이다.

 

티빙 프리미엄 요금제 이용자라면 티빙의 ‘Apple TV+’ 브랜드관을 통해 <세브란스: 단절> 시즌2와 더불어 스칼렛 요한슨과 채닝 테이텀 주연의 <플라이 미 투 더 문>, 크리스 에반스 주연의 로맨틱 코미디 액션물 <고스팅>, 마틴 스콜세지 감독과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주연의 <플라워 킬링 문 > 등을 시청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