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코코 샤넬로 분한 줄리엣 비노쉬의 Apple TV+ 시리즈 〈더 뉴 룩〉 예고편 공개!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일으킨 혁명! 〈더 뉴 룩〉 2월 14일 세 편의 에피소드 선공개

추아영기자


에미상 수상자 벤 멘델슨과 아카데미상 수상자 줄리엣 비노쉬가 주연을 맡은 Apple TV+의 새로운 시리즈 <더 뉴 룩>(The New Look)이 예고편을 공개해 이목을 끌고 있다. <더 뉴 룩>은 2차 세계대전 당시 전쟁의 참혹함 속에서 패션계의 트렌드를 선도했던 크리스티앙 디오르와 코코 샤넬, 피에르 발망,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 등 동시대를 대표하는 패션 디자이너들의 비하인드 스토리를 다루는 시리즈다.
 

<더 뉴 룩>은 파리의 패션 아이콘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전쟁으로 피폐해진 세계에 패션을 통해 다시 활력을 불어넣었던 역사적인 순간을 그리고 있다. 창의적인 아이디어로 패션계의 샛별로 떠오른 크리스티앙 디오르가 당대 최고의 패션 디자이너였던 코코 샤넬의 자리를 위협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로 예측할 수 없는 전개를 펼치며 강력한 몰입감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 <더 뉴 룩>은 피에르 발망과 크리스토발 발렌시아가 등 동시대 활약했던 디자이너들의 흥미로운 일화까지 다룰 예정이다. <더 뉴 룩>은 총 10편의 에피소드로 이루어져 있다. 2월 14일 세 편의 에피소드를 선공개 한 이후 4월 3일까지 매주 새로운 에피소드를 공개할 예정이다.
 

토드 A. 케슬러가 연출하는 <더 뉴 룩>은 크리스티앙 디오르 역에 에미상 수상자 벤 멘델슨, 코코 샤넬 역에 아카데미상 수상자 줄리엣 비노쉬, 카트린 디오르 역에 메이지 윌리엄스, 뤼시앵 를롱 역에 존 말코비치 등 화려한 배우진이 참여해 열연을 펼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