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드림웍스 레전드 시리즈 애니메이션 영화 <쿵푸팬더4>의 주역들이 스크린을 넘어 브라운관과 유튜브에 깜짝 등장한다. <쿵푸팬더4>는 모든 쿵푸 마스터들의 능력을 복제하는 빌런 ‘카멜레온’에 맞서기 위해 용의 전사인 자신마저 뛰어넘어야 하는 ‘포’의 새로운 도전을 담은 영화다.

먼저 <쿵푸팬더> 시리즈의 명불허전 주인공 ‘포’ 역의 잭 블랙이 tvN [놀라운 토요일]에 깜짝 등장한다. 특히 이번 깜짝 등장은 지난 2023년 <슈퍼 마리오 브라더스>로 인사를 전한 것 이후 두 번째 등장으로, 놀토 가족임을 언급하며 <쿵푸팬더4>를 기다리는 국내 예비 관객들을 위한 유쾌한 한국말 인사를 전할 예정이다. 이어 한국 만두왕 신동엽에게 ‘포’와 함께 만두를 먹으러 가자는 이야기도 전할 예정으로 팬들의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잭 블랙의 두 번째 tvN [놀라운 토요일] 깜짝 등장은 바로 내일 3월 16일 오후 7시 30분에 확인해 볼 수 있다.
이어 용의 전사 ‘포’의 잭 블랙과 함께 새롭게 합류한 쿵푸 고수 ‘젠’역의 아콰피나가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에도 깜짝 등장을 예고한다. 이들은 요즘 대한민국 대세 귀요미 푸바오, 루이바오와 후이바오를 보며 폭풍 리액션을 보여줄 예정이다. 특히 ‘포’의 잭 블랙은 이제 자신과 경쟁할 수 있는 한국 팬더를 만난 것 같다는 소감을 전해 바오 패밀리 팬들은 물론 <쿵푸팬더> 시리즈 팬들의 마음까지 설레게 만들 것이다. 잭 블랙과 아콰피나가 등장하는 유튜브 [말하는동물원 뿌빠TV]는 오는 3월 18일 오후 6시에 공개된다.
이처럼 개봉 전 국내 브라운관과 유튜브에 깜짝 등장하며 예비 관객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쿵푸팬더4>는 오는 4월 10일 전국 극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