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뮤지컬 영화〈위키드〉11월 20일 대한민국 전 세계 최초 개봉 확정!

거대한 위키드의 세계관이 담긴 ‘World’ 피처렛 공개!

추아영기자
〈위키드〉포스터
〈위키드〉포스터

 

2024년 전 세계 극장가를 뒤흔들 최고의 기대작 <위키드>가 오는 11월 20일 대한민국에서 전 세계 최초로 극장 개봉한다. 전 세계 최초 개봉 소식과 함께 위키드의 세계관을 실제로 구현한 모습이 담긴 ‘World’ 피처렛을 공개한다. 영화 <위키드>는 자신의 진정한 힘을 아직 발견하지 못한 엘파바(신시아 에리보)와 자신의 진정한 본성을 발견하지 못한 글린다(아리아나 그란데), 전혀 다른 두 인물이 우정을 쌓아가며 맞닥뜨리는 예상치 못한 위기와 모험을 그린 이야기다.
 

대한민국에서의 <위키드> 개봉은 11월 22일 북미 개봉 일정보다 이틀이나 빠른 일정이다. <겨울왕국><알라딘><웡카> 등 뮤지컬 영화들이 대한민국 관객들에게 특별한 사랑을 받은 만큼 최고의 뮤지컬 영화 <위키드> 역시 누구보다 빠르게 대한민국 관객들과 만날 채비를 마친 것이다.
 

개봉 소식과 함께 <​위키드>의 거대하고 디테일한 세계관을 엿볼 수 있는 ‘World’ 피처렛이 공개되어 예비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는다. 공개된 ‘World’ 피처렛은 <위키드>의 거대한 세계관을 직접 만들어 구현해 낸 제작진과 배우들의 열정과 애정이 담겨 있다. 제작진은 에메랄드 시티, 먼치킨랜드 등 영화의 주요 배경이 되는 장소의 세트를 직접 제작하여 크고 작은 디테일마저 놓치지 않았다. 특히 제작진은 평원에 직접 심어서 재배한 생화 튤립 9백만 송이를 스크린에 담아 내며 마치 관객이 영화 속 세계관에 들어간 것과 같은 느낌을 선사할 전망이다. 연출을 맡은 존 추 감독은 “관객분들에게 최고의 몰입감을 선사하고 싶었다”며 “실제처럼 느끼고 싶다면, 실제로 다 지어야 한다”고 밝히며 <위키드> 를 향한 남다른 진정성을 드러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