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엔터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 오은영 박사의 새 토크쇼 〈백억짜리 아침식사〉 공개

데일리뉴스팀
tvN스토리 새 토크쇼 〈백억짜리 아침식사〉 [tvN스토리 제공]
tvN스토리 새 토크쇼 〈백억짜리 아침식사〉 [tvN스토리 제공]

자수성가한 인물들의 독특한 아침 습관을 조명하는 tvN스토리의 새 토크쇼 〈백억짜리 아침식사〉가 20일 첫 방송을 마쳤다. 프로그램은 유명 인물들의 성공 비결을 담은 '모닝 루틴'을 통해 그들의 삶과 철학을 깊이 들여다본다.

정신건강의학과 전문의 오은영 박사와 배우 이이경이 출연자의 집을 방문해 기상부터 아침 식사를 함께하며, 이들의 특별한 하루 시작 방식을 직접 체험한다. 오 박사는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출연자들에게는 진정성과 시간을 소중히 여기는 공통점이 있었다”고 밝혔다.

프로그램에는 런던베이글뮤지엄 창업자 료, K-뷰티 대표 정샘물, 카이스트 출신 기업가 윤송이 등 다양한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낸 인물들이 등장한다. 제작진은 섭외 과정에서 상당한 어려움이 있었다고 전했으나, 박현주 PD는 오 박사를 "한국의 오프라 윈프리"로 지칭하며 그녀의 영향력 덕분에 섭외를 성공적으로 마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특히 촬영은 주로 이른 시간에 이루어졌다. 이이경은 "어떤 분들은 새벽 2시에 일어나야 했던 경우도 있었다"며 출연자들이 하루를 얼마나 알차게 사용하는지 강조했다. 박 PD 역시 "대부분 출연자가 매우 일찍 기상한다는 점에서 성공과 관련된 힌트를 얻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