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비비 [필굿뮤직 제공]](/_next/image?url=https%3A%2F%2Fcineplay-cms.s3.amazonaws.com%2Farticle-images%2F202502%2F17334_204544_26.jpg&w=2560&q=75)
가수 비비가 20일 오후 6시 새로운 싱글 '행복에게'를 선보인다고 소속사 필굿뮤직이 발표했다. 이번 싱글은 지난해 11월 발표된 '데레'(DERRE) 이후 약 3개월 만에 공개되는 신작이다.
필굿뮤직은 "이번 곡에서 비비는 힘을 뺀 자연스러운 표현과 따뜻한 감성을 강조했다"고 전했다. 타이틀곡 '행복에게'는 겨울 끝자락에서 봄을 기다리는 희망의 메시지를 담고 있다. 이 곡은 부드러운 어쿠스틱 기타 사운드와 더불어 읊조리는 듯한 비비의 따뜻한 보컬로 구성돼 청중들에게 잔잔한 여운을 남길 것으로 기대된다.
싱글에는 타이틀곡 외에도 수록곡 '겨울'이 포함됐다. 이 곡은 '행복에게'와 대조적으로 냉소적인 시각에서 겨울의 정서를 풀어내며, 계절에 대한 다양한 감정을 담아냈다.
특히 이번 싱글에서는 비비가 작사와 작곡뿐만 아니라 뮤직비디오 연출에도 직접 참여하며 다재다능한 면모를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지난해 비비는 히트곡 '밤양갱'으로 음원 차트 상위권을 석권하며 음악적 성과를 거두기도 했다. 또한 디즈니플러스 드라마 <강남 비-사이드>와 SBS TV 드라마 <열혈사제 2>에 출연해 배우로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다방면에서의 영향력을 넓혀 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