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랙핑크 월드투어 트레일러 영상 [YG엔터테인먼트 제공]](/_next/image?url=https%3A%2F%2Fcineplay-cms.s3.amazonaws.com%2Farticle-images%2F202506%2F19200_208288_1558.jpg&w=2560&q=75)
블랙핑크가 새 월드투어 트레일러 영상을 통해 오랜만에 완전체로 뭉친 모습을 선보였다.
YG엔터테인먼트는 26일 공식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지수, 제니, 로제, 리사 네 멤버가 함께 등장하는 새 월드투어 트레일러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은 광활한 사막에서 누군가에게 전화를 거는 로제의 모습으로 시작된다. 이어 리사, 제니, 지수가 차례로 등장해 함께 로드트립을 떠나는 장면이 펼쳐진다. 역동적인 배경 음악과 함께 끝없이 이어진 도로 위를 질주하는 블랙핑크의 모습은 마치 한 편의 서부 영화 예고편을 연상케 한다.
YG 측은 "이번 트레일러 영상은 해외 유명 연출진과의 협업으로 미국 랜캐스터 인근 사막과 할리우드 스튜디오 등지에서 현지 로케이션으로 촬영됐다"며 "최상의 결과물을 위한 모두의 노력이 '데드라인' 투어에서 어떻게 완성될지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블랙핑크는 다음 달 5일과 6일 고양종합운동장 주경기장에서 '데드라인' 투어의 첫 공연을 개최한다. 이들은 이번 투어를 통해 총 16개 도시에서 31회에 걸쳐 전 세계 '블링크'(팬덤명)와 만날 예정이다.
고양 공연에서는 2년 8개월 만의 신곡 무대를 처음으로 공개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