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엔터

SM엔터테인먼트의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데뷔

데일리뉴스팀
SM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 [SM엔터테인먼트 제공]

SM엔터테인먼트가 야심 차게 준비한 첫 영국 보이그룹 '디어앨리스'(dearALICE)가 21일(현지시간) 데뷔 싱글 '아리아나'(Ariana)를 발표하며 공식적으로 활동을 시작했다.

SM 측은 '아리아나'가 닿을 듯 닿지 않는 여성을 향한 솔직한 감정을 표현한 일렉트로 팝 댄스 곡이라고 설명했다. 이 곡은 리타 오라와 에드 시런 등 세계적 아티스트들의 히트곡 제작에 참여한 프로듀서 시바(SIBA)가 작업해 완성도를 높였다. 감각적인 사운드와 멤버들의 역동적인 에너지, 그리고 매력적인 보컬이 어우러져 주목받고 있다.

디어앨리스는 이번 데뷔곡에 대해 "우리의 모든 열정을 담은 '아리아나'를 마침내 선보일 수 있어 벅차고 기쁘다"며 "팬들과 함께 이 순간을 나눌 수 있어 감사하다"고 소감을 전했다. 앞서 이들은 지난달 SM 창립 30주년 기념 콘서트와 엠넷의 음악 프로그램 '엠카운트다운'에서 신곡 무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한껏 끌어올렸다.

블레이즈 눈, 덱스터 그린우드, 제임스 샤프, 올리버 퀸, 리스 카터로 구성된 디어앨리스는 SM과 카카오엔터테인먼트가 미국 유명 레이블 감마(gamma)와 협력해 앨범 프로듀싱부터 유통까지 진행한다. 또한 영국 엔터테인먼트사 문앤백 미디어(Moon & Back Media)가 매니지먼트를 맡아 그룹 활동을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