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지구를 지켜라!〉리메이크작, 요르고스 란티모스의〈부고니아〉2025년 개봉일 확정!

〈부고니아〉2025년 11월 7일 북미 개봉 예정

추아영기자
(왼) 엠마스톤, 요르고스 란티모스, 제시 플레먼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왼) 엠마스톤, 요르고스 란티모스, 제시 플레먼스 (사진 출처 = 게티이미지)

 

엠마 스톤과 제시 플레먼스가 주연을 맡은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의 영화 <부고니아>(BUGONIA)가 2025년 11월 7일 미국에서 개봉할 예정이다. <부고니아>는 2003년 국내 개봉한 장준환 감독의 데뷔작 <지구를 지켜라!>의 리메이크작으로 음모론에 사로잡힌 두 명의 주인공이 유명 제약 회사의 냉혈한 CEO를 지구를 파괴하려는 외계인이라고 확신하고 납치하는 이야기를 담을 예정이다. <부고니아>의 제작은 CJ ENM과 더불어 아리 에스터 감독의 스튜디오 스퀘어 페그,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과 계속해서 협업해오고 있는 엘리먼트 픽처스가 공동으로 참여했으며, 투자/배급은 유니버설 픽처스 산하의 포커스 피처스가 맡게 된다. 또 국내 개봉은 CJ ENM이 담당한다.
 

영화는 역대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여섯 번이나 후보로 이름을 올렸던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이 연출을 맡았고, <가여운 것들>로 제 96회 아카데미 여우주연상을 수상한 엠마 스톤이 합류해 또 한번 요르고스 란티모스 감독과 호흡을 맞춘다. 애플TV+ <플라워 킬링 문>, 넷플릭스 <파워 오브 도그>에 출연하며 아카데미 남우조연상 후보로도 선정된 제시 플레먼스까지 합류해 기대감을 높인다. <지구를 지켜라!>는 2003년 국내에서 개봉한 장준환 감독의 데뷔작으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 프리쉘국제판타스틱영화제, 로테르담국제영화제, 도코필맥스 등 국내외 영화제를 휩쓸며 작품성을 인정받은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