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메가박스 코엑스점, 25주년 맞아 모든 상영관을 특별관으로 탈바꿈한다

데일리뉴스
데일리뉴스
메가박스 코엑스점 '메가 LED' 상영관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 코엑스점 '메가 LED' 상영관 [메가박스 제공]

메가박스가 플래그십 지점인 코엑스점의 개관 25주년을 기념하여 대대적인 리뉴얼을 단행, 모든 상영관을 특별관으로 탈바꿈했다고 19일 밝혔다. 

코엑스점은 이번 리뉴얼을 통해 3개의 상영관을 '메가 LED'관으로 새롭게 단장했다. 메가박스는 "메가 LED관은 LG전자의 초대형 LED 스크린 'LG 미라클래스'를 국내 최초로 설치해, 영화는 물론 애니메이션, 콘서트, 라이브 뷰잉 등 다채로운 콘텐츠를 생생하게 즐길 수 있도록 했다"고 밝혔다.

또한, 메가박스는 "6개의 상영관에 '르 리클라이너' 특별관을 신설, 전 좌석에 개인의 체형과 취향에 맞춰 조절 가능한 리클라이너 좌석을 설치하고, 세계 최고 수준의 음향을 자랑하는 마이어 사운드 스피커를 도입해 편안함과 몰입감을 극대화했다"고 덧붙였다.

기존의 돌비 시네마, 메가 MX4D, 부티크 특별관에 더해 메가 LED와 르 리클라이너 특별관까지 갖추게 된 메가박스 코엑스점은 이제 모든 상영관이 특별관으로 운영된다. 메가박스 관계자는 "이번 리뉴얼은 관객들에게 한 차원 높은 극장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노력의 결실"이라며, "올여름 기대작들을 다양한 특별관에서 관람하며 더욱 특별한 경험을 하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련 기사 목록

10년 전 사건의 큰 그림은 무엇?! 〈나인 퍼즐〉 외 2025년 5월 셋째 주 OTT 신작 (5/15~5/21)

산전수전공중전급 믿기 힘든 체력장, 톰 크루즈의 신작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5인 5색 단평

아무것도 끝나지 않았다, 람보가 돌아온다!

덴젤 워싱턴과 로버트 패틴슨, 〈히어 컴즈 더 플러드〉에서 만난다

퀴어영화제 측, '아트하우스 모모' 대관 불허 논란에 인권위 진정 제기

넷플릭스 전세계 광고요금제 9천400만명…반년만에 2천만명 증가세

〈크레이머 대 크레이머〉 감독 로버트 벤턴, 향년 92세로 별세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제이미 리 커티스, "25세때 외모 지적당한 후 성형…너무 후회"

제7회 아프리카영화제, 5월 20일부터 롯데시네마 도곡서 열린다

이제 1020세대는 마블 영화 안본다…복잡한 세계관, 신규 팬 유입 어렵게 한다고?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틀간 76만명 관람…올 최고 오프닝 스코어

미쟝센단편영화제, 4년 만에 부활…19일부터 한 달간 출품작 접수한다

디즈니·픽사 〈엘리오〉, 6월 18일 국내 개봉 확정!

배우 권율, 비연예인 신부와 5월 24일 결혼!

영화 〈소주전쟁〉, 개봉 기념 일일 술집 이벤트…배우 유해진 직접 참석해 이야기 나눈다

관객이 직접 만드는 영화제…BIFF, 관객 프로그래머 모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