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넷플릭스 전세계 광고요금제 9천400만명…반년만에 2천만명 증가세

데일리뉴스
데일리뉴스

넷플릭스의 광고 요금제 가입자가 큰 폭으로 증가한 것으로 나타났다.

CNBC와 데드라인 등 미국 매체들은 넷플릭스가 전 세계 광고 지원 요금제 가입자 수가 9천400만 명에 달한다고 밝혔다고 14일(현지시간) 보도했다. 이는 지난해 11월 발표된 7천만 명에서 약 6개월 만에 2천만 명이 증가한 수치다.

넷플릭스의 광고 지원 요금제는 미국 기준으로 월 7.99달러로, 광고가 없는 최저가 요금제(월 17.99달러)보다 훨씬 저렴하다.

넷플릭스는 광고 지원 요금제를 통해 18~34세 젊은 층 가입자를 미국 내 다른 방송사나 케이블 네트워크보다 더 많이 확보했으며, 이들의 월평균 이용 시간은 41시간에 달한다고 밝혔다.

넷플릭스는 뉴욕에서 광고주들을 대상으로 개최한 행사에서 이러한 통계를 공개하며, 자체 개발한 광고 플랫폼 '넷플릭스 광고 스위트'를 미국과 캐나다에 출시했다고 소개했다.

'넷플릭스 광고 스위트'는 광고주들이 17개 이상의 카테고리에서 100개 이상의 관심사를 타겟팅할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넷플릭스는 자체 광고 플랫폼 기술이 드라마나 영화 등 콘텐츠 내용과 광고 간의 연관성을 높여 시청자들의 집중도를 향상시킨다고 설명했다.

에이미 라인하르트 넷플릭스 광고 부문 사장은 "경쟁사와 비교했을 때 광고에 대한 시청자들의 집중도가 더 높게 시작되고 훨씬 더 높게 끝난다"고 강조했다. 그는 또한 "가입자들이 드라마나 영화 자체에 기울이는 것과 같은 정도로 중간 광고에도 집중한다는 점이 인상적"이라고 덧붙였다.

관련 기사 목록

〈사울의 아들〉 라즐로 네메스 감독, 차기작으로 프랑스 영웅 전기영화 준비중

미션임파서블 팀이 펭수를 좋아하는 8가지 이유 #톰크루즈

송지효, 해녀가 되다…JTBC-BBC 공동제작 다큐 〈딥다이브 코리아〉

톰 크루즈 〈미션 임파서블 8〉, 개봉 전 25만 장 넘는 예매량으로 주말 박스오피스 1위 예약

놀란 감독의 〈오디세이〉, 아이맥스로'만' 촬영한다

마이클 J. 폭스, 〈맵다 매워! 지미의 상담소〉 시즌 3로 5년 만에 복귀

BTS 지민·정국, 미국 BMI 팝 어워즈 수상

10년 전 사건의 큰 그림은 무엇?! 〈나인 퍼즐〉 외 2025년 5월 셋째 주 OTT 신작 (5/15~5/21)

산전수전공중전급 믿기 힘든 체력장, 톰 크루즈의 신작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5인 5색 단평

아무것도 끝나지 않았다, 람보가 돌아온다!

덴젤 워싱턴과 로버트 패틴슨, 〈히어 컴즈 더 플러드〉에서 만난다

퀴어영화제 측, '아트하우스 모모' 대관 불허 논란에 인권위 진정 제기

〈에브리씽 에브리웨어 올 앳 원스〉 제이미 리 커티스, "25세때 외모 지적당한 후 성형…너무 후회"

제7회 아프리카영화제, 5월 20일부터 롯데시네마 도곡서 열린다

배우 박세영, 엄마 됐다…결혼 3년만 득녀 소식!

플레이브, 8월 KSPO돔서 첫 아시아 투어 시작!

이제 1020세대는 마블 영화 안본다…복잡한 세계관, 신규 팬 유입 어렵게 한다고?

보이넥스트도어, 'No Genre' 발매 5일 만에 100만장 돌파!

〈미션 임파서블: 파이널 레코닝〉 이틀간 76만명 관람…올 최고 오프닝 스코어

미쟝센단편영화제, 4년 만에 부활…19일부터 한 달간 출품작 접수한다

메가박스 코엑스점, 25주년 맞아 모든 상영관을 특별관으로 탈바꿈한다

칸예 웨스트, 내한 공연 전격 취소 충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