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아티스트스튜디오, 영국 제작사와 K팝 소재 영화 〈시크릿 아이돌〉 제작…하이틴 첩보 액션 선보인다

데일리뉴스팀
아티스트스튜디오 로고 [아티스트스튜디오 제공]
아티스트스튜디오 로고 [아티스트스튜디오 제공]

배우 이정재가 대주주로 있는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 아티스트그룹의 계열사 아티스트스튜디오가 영국 제작사와 손잡고 K팝을 소재로 한 국제 합작 영화를 제작한다.

아티스트스튜디오는 26일 영국 제작사 이매지네리엄프로덕션과 영화 〈시크릿 아이돌〉(가제)의 기획·개발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다.

이번 작품은 K팝 연습생으로 위장 잠입한 비밀 요원이 글로벌 범죄 조직과 대적하는 내용을 담고 있다.

양사는 "K팝 산업의 리얼리티와 하이틴 첩보 액션의 긴장감을 결합한 독창적인 세계관을 선보일 것"이라며 "글로벌 관객이 공감할 수 있는 보편성과 대중성을 갖춘 콘텐츠를 제작하겠다"고 밝혔다.

현재 두 제작사는 스토리 개발과 함께 제작 전략 로드맵을 구체화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특히 할리우드 배우 캐스팅과 해외 배급·제작 파트너 확대 등 글로벌 협업 강화 방안도 적극 모색 중이다.

이매지네리엄프로덕션은 배우 겸 감독 앤디 서키스와 프로듀서 조너선 캐번디시가 2011년 설립한 제작사다. 〈모글리: 정글의 전설〉, 〈넥스트 골 윈즈〉, 〈브리드〉, 〈더 리추얼〉 등 다수의 영화와 넷플릭스 시리즈를 제작한 바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