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메뉴

기사 카테고리

Movie & Entertainment Magazine from KOREA
>NEWS

〈가십걸〉 미셸 트라첸버그,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

데일리뉴스팀
배우 미셸 트라첸버그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배우 미셸 트라첸버그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미국 드라마 〈가십걸〉(Gossip Girl)로 인기를 끌었던 배우 미셸 트라첸버그가 39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미국 'AP'는 그녀가 26일(현지시간) 오전 뉴욕의 한 아파트에서 숨진 채 발견됐다고 보도했다. 경찰은 타살 정황은 없다고 밝혔다.

'ABC'에 따르면, 트라첸버그는 최근 간 이식 수술을 받았으며 이에 따른 합병증 가능성이 제기되고 있다. 다만 공식적인 사인은 아직 발표되지 않았다.

뉴욕 출신으로 어린 시절부터 연예계 활동을 시작한 트라첸버그는 니켈로디언 채널 TV 시리즈 <피트와 피트의 모험>(1993∼1996)을 통해 아역 배우로 데뷔했다. 이후 영화 <꼬마 스파이 해리>(1996)와 <형사 가제트>(1999)를 통해 얼굴을 알렸으며, 드라마 <뱀파이어 해결사>(Buffy the Vampire Slayer)에서는 주인공 가족 역할로 대중에게 깊은 인상을 남겼다.

미셸 트라첸버그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미셸 트라첸버그 [로이터 연합뉴스 자료사진]

특히, 그녀는 인기 드라마 〈가십걸〉(2008∼2012)에서 악역 조지나 스파크스를 맡아 화제를 모았다. 그녀는 2009년 한 인터뷰에서 "착한 역할보다 악당 역할이 훨씬 더 재미있고 사람들의 반응도 좋다"고 말하며 자신의 캐릭터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영화 분야에서도 활발히 활동하며 <유로트립>(2004), <아이스 프린세스>(2005), <17 어게인>(2009), 그리고 공포 영화 <블랙 크리스마스>(2006) 등에서 주연급 역할을 맡았다. 또한 TV 시리즈 <머시>, <위즈>, 그리고 리얼리티 쇼 형식의 프로그램인 <트루스 오어 스케어>에도 출연하며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냈다.

관련 기사 목록

톰 홀랜드의 〈스파이더맨 4〉, 2026년 7월 31일 개봉 예정

케이트 허드슨, "〈악마는 프라다를 입는다〉 거절한 것 후회해"

미셸 윌리엄스&데이지 에드가 존스, 긴장감 넘치는 법조계 스릴러로 만난다!

윌 스미스,〈핸콕〉 속편 언급 "젠데이아에게 출연 제안해"

후임자는 과연? 〈스타워즈〉 총괄 지휘 캐슬린 케네디 은퇴 시사

배우와 캐릭터의 싱크로율, 〈서브스턴스〉처럼 배우가 곧 영화의 서사인 사례들

이영애, 〈헤다 가블러〉로 32년 만에 연극 무대 복귀

영국 뮤지션 1000명, '소리 없는 음반' 발매… "AI가 창작물 못 훔치게 하라"

〈나의 완벽한 비서〉 함준호 감독 "일상의 기적같은 이야기 표현하고자 했다"

넷플릭스 "한국 콘텐츠, 2023년부터 비영어권 시청 1위 계속 유지"

제이홉 신곡 나온다… 내달 '스위트 드림스' 발표 예고

〈하얼빈〉 등 설 연휴 개봉작으로 극장 숨통 트였다… 관객수 작년 대비 46% 증가

진 해크먼, 아내ㆍ반려견과 함께 숨진 채 발견… "타살 혐의점 없어"

'영비법' 두 달만에 부활… 국회 본회의 통과

마동석이 제작자로 참여한 영화 〈백수아파트〉, "나에겐 즐거움 주는 게 가장 큰 보람"

르세라핌, 영국 밴드 정글(Jungle)과 협업한다

〈핸드메이드 테일〉 속편 「증언들」, 신인 루시 할리데이 주연 낙점